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6기 광수 옥순 현실 커플인가?

머니장 2023. 10. 12. 17:36
반응형

오늘은 나늘솔로 16기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나는솔로 16기 광수와 옥순은 방송 상에서는 커플이 되지 못했는데요. 최근에 광수와 옥순이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둘이 현재 사귀고 있는지에 대해 궁금해하였습니다.

 

나는솔로 16기 광수 옥순

 

이에 지난 10월 7일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는데요. 라이브 방송을 광수와 진행하며 현실 커플이라는 이야기에 대한 대답을 하였습니다.

광수와 옥순이 어떤 사이냐는 질문에 옥순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고 답하며 현실 커플이 아님을 증명했습니다. 또한 광수도 자꾸 그런 질문이 나온다며 자신이 빠져야 할 것 같다고 말하면서 선을 그었습니다.

나는솔로 옥순

나는솔로 16기 옥순은 라이브 방송에 불참한 것에 대해 죄송함을 전하며 불참한 이유로 아팠던 것이 다 나은, 살찐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자신의 본명이 나라인 것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반응형